자주하시는 질문 | 소낭구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FAQ

FAQ 검색

·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해주세요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회원가입시 혜택

    A.

    -구매금액의 1% 적립금 제공

    -회원가입 5,000포인트 적립 

    -소낭구 게릴라 이벤트시 이메일 및 문자서비스(SMS/이메일 수신동의시)


  2. Q. 설치도 해주시는지요? 설치비용 있나요?

    A.

    소낭구 가구는 배송비 이외 설치비용은 따로 없으며,

    배송기사님이 직접 배송/설치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방문전 설치하실 고객님께서 공간을 비워주셔야 신속한 설치가 가능합니다.

  3. Q. 배송기간안내

    A.

    -주문일로부터 서울,경기지역 약3~7일 (주말제외) / 지방 약5~14일 소요 

    -수입제품의 경우 입고지연 및 OEM 공장상황에 따라 15~30일정도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가구의 특성상 주문제작상품, 일시적 재고부족, 기상이변, 천재지변에 의한 배송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4. Q. 배송비안내

    A.

    3b1b9282ceb242c92c58a7cf8c7101a4_1534811721_5746.jpg
     

  5. Q. 적립금 안내

    A.

    회원가입시 축하 5,000p 적립

    물품구매시 구매금액에대한 1%를 적립

    적립금은 10,000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

    나의적립금은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

    현금으로 환원은 불가합니다.

  6. Q. 배송일을 미리 알수 있을까요?

    A. 주문완료 후,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해피콜을 통하여 배송일정 관련 및 주문상품 확인 관련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7. Q. 사다리차를 꼭 사용해야하나요? 추가비용은 없나요?

    A.

    엘레베이터가 없는 경우, 입구가 좁아서 

    가구이동이 어려운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하며, 

    이에대한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배송현장에 대한 이러한 정보를 알지 못한체 고객님께 

    정확인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다리차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현장확인 후 고객님과 협의하에 진행하며 

    업체섭외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8. Q. 배송시간 지정 가능하나요?

    A. 가구배송 특성상 사전에 시간지정은 불가능합니다. 배송전 기사님이 해피콜 드리고 방문드립니다.
  9. Q. A/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대표번호 1588-3984 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며,
    구매하신 대리점에 직접 접수 및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AS문의 및 신청 게시판에서 

    접수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A/S를 진행해드립니다.

  10. Q. 엘레베이터가 없는 빌라 4층인데 배송이되나요?

    A.

    엘레베이터가 없는 경우, 입구가 좁아서 가구이동이

    어려운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하며,
    이에대한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배송현장에 대한 이러한 정보를 알지 못한체
    고객님께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다리차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현장확인 후 고객님과 협의하에 진행하며 

    업체섭외는 고객님께서 직접진행하셔야 합니다.

  11. Q. 교환/반품/취소안내

    A.

    원목가구의 특성상 수축과 팽창 현상이 (휘어짐, 크랙, 옹이변형, 변색)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닌 천연원목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반품 및 교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제품 수령시 확인된 제품이 하자가의 경우 무상 A/S 또는 교환/반품이 가능하지만 

    추후 발생한 하자의경우 고객 부주의로 간주되어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 수령 후 무상 A/S기간은 1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상세페이지내 하단 제품 A/S 및 교환, 취소 안내 참조

    -썬브렐라 원단 패브릭소파의 경우 원단에 한하여 보증기간 5년입니다.

  12. Q. 제품의 보증기간

    A.

    제품보증기간은 배송받은 날로부터 1년 (기간 내 제품 불량의 경우 1년 무상 A/S)

    보증기간 이후 A/S는 유상제공(유상처리비용=수리비+자재비용+출장비용+기타운송/사다리차비용)

  13. Q. 폐가구도 수거해 주나요?

    A.

    배송기사님들은 기존 가구 철거 및 이동은 하지 않습니다.

    배송전 제품이 위치할 공간을 미리 확보하여 주셔야 합니다.

  14. Q.

    가구에 흠이 있어요

    A.

    천연목재는 자연적으로 옹이와 썩정이 등 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목재의 생장조건과 수종에 다라 자연적인 현상으로 인조목과 구별되는 특징으로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15. Q.

    매장에서 본 제품과 색상이 다른 것 같아요

    A.

    생산과정에서의 약간씩의 미세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매장의 조명 형광, 주광 또는 자연채광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일 수가 있습니다. 

  16. Q.

    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

    A.

    네 자사는 회원가입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후 홈페이지 상단의 비회원 주문조회메뉴에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17. Q.

    홈페이지 우드슬랩가격은 왜 매장문의(0원)인가요?

    A.

    우드슬랩은 같은 수종이더라도 사이즈, 색상, 모양, 상태에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이 되기때문에

    일률적으로 가격 안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드슬랩은 매장에서 직접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만족도가 높은 구매방법으로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